자주하는 질문

주문 후 배송지 변경 수정을 할수 없습니다.

변경을 원하실경우 단풍미인쇼핑몰(063-532-4345,063-535-4345로)연락주세요.

배송지변경은 결제완료된 상태에서만 수정 반영이 가능하며,

배송준비중, 배송중일경우 상품 출고준비 및 출고  된 경우 변경이 안될 수 있습니다.

  • 평일 오전 11시30분 까지 결제완료건에 한해 출고가 진행이 되지만,

주문폭주와 업체 사정에 따라 출고 지연 될 수 있습니다.

  • 도서,산간지역은 금요일 출고되지 않습니다.
  • 회원 일경우 주문내역은 마이페이지나 주문/배송조회에서 주문번호로 가능합니다.
  • 비회원 일경우 홈페이지 주문조회 – 주문 후 보내드린 문자에 있는 주문번호와 연락처 입력 후 조회 가능합니다.

구매 상품 별로 출고일정이 다르기 때문에 배송기간이 일정하지 않을 수 있지만 통상적으로 상품 출고 후 영업일기준 1~3일이내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단, 택배사 사정에 따라 1~2일정도 추가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현재 해외 주소지로의 해외배송 서비스는 지원되지 않으며, 국내 배송지로의 상품 배송만 가능합니다.

1) 회원일경우 카드결제시 결제완료 상태에서 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취소 가능하며, 고객센터(063-532-4345, 063-535-4345)를 통한 취소도 가능합니다.

비회원일 경우 카드결제시 단풍미인쇼핑몰 메인화면 주문조회 – 주문번호 조회 후 결제완료 상태에서 취소 가능합니다.

2) 무통장입금시 주문취소 신청이 어려우므로 쇼핑몰 고객센터(063-532-4345, 063-535-4345)에 문의바랍니다.

2) 배송준비중, 배송중, 배송완료
– 이미 상품이 발송되어 즉시 취소신청이 어려운 상태로, 고객센터(063-532-4345, 063-535-4345)에 문의바랍니다

– 구매 취소 후 환불을 받으신 상태에서 상품이 배송되었다면 상품을 수취거부(반송)하는 방법이 있으며 혹시라도 상품 재구매 및 사용을 원하신다면 고객센터 1:1문의로 접수 하시면 빠른 처리 가능합니다.

– 주문 취소 전 이미 상품을 발송한 경우라면,

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에 해당되어 구매자 귀책으로 고객님께서 초기배송비 + 반품배송비를 지급햐셔야 합니다.

전화주문이 가능하며 무통장 입금 결제수단만 가능합니다.
전화주문시 업체에 문의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