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하는 질문

주문 후 배송지 변경 수정을 할수 없습니다.

변경을 원하실경우 단풍미인쇼핑몰(063-532-4345,063-535-4345로)연락주세요.

배송지변경은 결제완료된 상태에서만 수정 반영이 가능하며,

배송준비중, 배송중일경우 상품 출고준비 및 출고  된 경우 변경이 안될 수 있습니다.

  • 평일 오전 11시30분 까지 결제완료건에 한해 출고가 진행이 되지만,

주문폭주와 업체 사정에 따라 출고 지연 될 수 있습니다.

  • 도서,산간지역은 금요일 출고되지 않습니다.

1) 회원일경우 카드결제시 결제완료 상태에서 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취소 가능하며, 고객센터(063-532-4345, 063-535-4345)를 통한 취소도 가능합니다.

비회원일 경우 카드결제시 단풍미인쇼핑몰 메인화면 주문조회 – 주문번호 조회 후 결제완료 상태에서 취소 가능합니다.

2) 무통장입금시 주문취소 신청이 어려우므로 쇼핑몰 고객센터(063-532-4345, 063-535-4345)에 문의바랍니다.

2) 배송준비중, 배송중, 배송완료
– 이미 상품이 발송되어 즉시 취소신청이 어려운 상태로, 고객센터(063-532-4345, 063-535-4345)에 문의바랍니다

환불 접수 완료 후, 결제 수단별 환불 시점은 아래와 같이 소요됩니다. 교환,반품환불은 상품 회수후 환불하는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.

■ 상품발송전

– 신용카드 :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,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 취소기간이 3~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

그리고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될 수 있습니다.

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해 부탁드리며, 해당 카드사에 확인 부탁드립니다.

– 무통장입금:  7 영업일 이내 환불신청 계좌로 입금

■ 상품발송후

–  상품 회수후 환불 과정을 거치게됩니다.

전화주문이 가능하며 무통장 입금 결제수단만 가능합니다.
전화주문시 업체에 문의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