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하는 질문

주문 후 배송지 변경 수정을 할수 없습니다.

변경을 원하실경우 단풍미인쇼핑몰(063-532-4345,063-535-4345로)연락주세요.

배송지변경은 결제완료된 상태에서만 수정 반영이 가능하며,

배송준비중, 배송중일경우 상품 출고준비 및 출고  된 경우 변경이 안될 수 있습니다.

  • 회원 일경우 주문내역은 마이페이지나 주문/배송조회에서 주문번호로 가능합니다.
  • 비회원 일경우 홈페이지 주문조회 – 주문 후 보내드린 문자에 있는 주문번호와 연락처 입력 후 조회 가능합니다.

구매 상품 별로 출고일정이 다르기 때문에 배송기간이 일정하지 않을 수 있지만 통상적으로 상품 출고 후 영업일기준 1~3일이내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단, 택배사 사정에 따라 1~2일정도 추가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현재 해외 주소지로의 해외배송 서비스는 지원되지 않으며, 국내 배송지로의 상품 배송만 가능합니다.

1) 회원일경우 카드결제시 결제완료 상태에서 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취소 가능하며, 고객센터(063-532-4345, 063-535-4345)를 통한 취소도 가능합니다.

비회원일 경우 카드결제시 단풍미인쇼핑몰 메인화면 주문조회 – 주문번호 조회 후 결제완료 상태에서 취소 가능합니다.

2) 무통장입금시 주문취소 신청이 어려우므로 쇼핑몰 고객센터(063-532-4345, 063-535-4345)에 문의바랍니다.

2) 배송준비중, 배송중, 배송완료
– 이미 상품이 발송되어 즉시 취소신청이 어려운 상태로, 고객센터(063-532-4345, 063-535-4345)에 문의바랍니다

단풍미인쇼핑몰 고객센터 1:1문의하기에  문의글을 남겨주시거나

고객센터 (063-532-4345, 063-535-4345)로 연락주시면 교환,반품사유를 확인하고 반송지 및 배송비에대한 안내를 해 드리오니,

안내 확인 후 배송 당시 수령하신 상품을 박스에 포장하여 보내주세요.

※ 유의사항 ※

농산물 제품의 특성상 판매가치가 현저하게 훼손된 경우 교환, 반품이 불가할 수 있으며, 고객님의 단순변심, 착오로 인한 교환, 반품의 경우 상품 초기배송비 + 반송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■ 교환/반품 신청 방법
– 배송상품은 물품 수령일 다음 날로 부터 7일 이내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.

■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
–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/훼손된 경우
– 고객님의 사용/소비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–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–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– 판매/생산방식의 특성상, 교환/반품 시 판매자 에게 회복할 수 없는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

■ 교환/반품 철회 및 수정 관련
반품 또는 교환 접수이후에는 반품,교환 취소 및 수정이 어려울 수 있어, 1:1문의를 이용 부탁드립니다.

– 구매 취소 후 환불을 받으신 상태에서 상품이 배송되었다면 상품을 수취거부(반송)하는 방법이 있으며 혹시라도 상품 재구매 및 사용을 원하신다면 고객센터 1:1문의로 접수 하시면 빠른 처리 가능합니다.

– 주문 취소 전 이미 상품을 발송한 경우라면,

고객 변심에 의한 반품에 해당되어 구매자 귀책으로 고객님께서 초기배송비 + 반품배송비를 지급햐셔야 합니다.